폐사는 1989년 설립이래 자동밸브를 전문으로 생산하는 기업으로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그 성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폐사의 밸브는 거의 80%가 해외로 수출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국가로 멕시코, 인도네시아, 태국, 미국, 러시아에서 꾸준한 활동을 보이고 있으며 최근 당사가 직접 거래를 한 중국도 지금 점차적으로 확장되고 있습니다.
당사는 지금까지 보다 나은 제품개발을 위해 노력해왔고 수입품과 비교해서 품질이나 성능면에서 뒤처지지 않고 절대적인 지지를 받아왔습니다.
자동밸브의 이점은 인력을 많이 필요로 하지 않는다는 점과 생산품의 대량 출하에 용이하다는 점입니다. 당사의 제품 또한 반영구적으로 미숙련공이라 하더라도 밸브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어 있습니다.
당사는 고객의 주문에 의한 다품종 소량 생산체계이기 때문에 고객이 요구하는 정확한 사양에 의해 좀 더 세심한 제작을 할 수 있습니다. 밸브의 종류도 다양해서 모든 산업분야에서 요구하는 사항에 맞도록 그 기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향후에도 당사는 항상 연구개발하는 자세로 밸브 사용자 여러분들의 많은 사랑을 기대하며 그동안 축적된 기술력을 응용하여 국가와 산업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국내 성장기업으로서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아울러 저희 선광자동밸브는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고자 정진하고 있습니다.